Software Edu Fest 2019(sef 2019) 후기

Software Edu Fest 2019(sef2019) 후기

4월 13일 토요일에 sef2019를 한다고 해서 한번 찾아보았다.

 

sef2019에는 아래와 같이 강연?을 한다고 한다.

이렇게 시간대 별로 Track A, B, C SW Class 일반 1, 일반 2로 나눠서 한다.

나는 Track C, A, A, A, C, A를 들었다.

 

SW Class는 사전 과제를 제출한 신청자 중 선발된 인원만 참석이 가능했다.

SW Class는 교사분들과 배울려고 하는 사람들이 듣는 거 같다.

 

sef2019를 들으면서 사은품도 받았다.

공책과 볼펜, 포스트잇을 받았다.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반응형

카페를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너무 이뻣다.

 

루프탑에도 이렇게 만들어 놓았다.

루프탑 올라가는 길에 나무가 너무 이뻐서 찍어보았다.

카페를 개조해서 만든거라 너무 이뻣다.

원래 카페를 한번 보고 싶었다.

 

내가 제일 기억에 남는것은

이것이다.

 

두 분 모두 고등학생인데 김윤기라는 이름을 어디선가 들어본 거 같은데 해서 찾아봤더니

 

이 분이다.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시각 장애인들이 올바른 인도로 걸을 수 있게 만든 것이다.

정말 잘 만들었다. 아이디어가 너무 좋았고 시각 장애인들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발표하는 중에 다른 프로그램도 있다고 해서 보았는데

정말 잘 만들었다. (공개해도 되는지 몰라서 공개 안함.)

 

그리고 다음 분은 고등학생인데 CEO라고 한다.

여기는 정말로 대단한 사람들만 발표하는 것 같다.

 

sef2019를 통해서 나도 빨리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

sef2020을 하면 다시 한번 더 참여할 생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