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합격되다!!!


구글 애드센스 합격되다!!!


어제 알바끝나고 폰을 봤더니 메일이 와 있는거에요!!


뭐지? 하면서 봤더니 애드센스?!?!?!?!!!!


내용을 봤더니 축하합니다라고 써져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너무 기뻐요 ㅠㅠㅠㅠㅠ


근데 뭔가 남들보다는 쉽고 빨리 된거같아서 좀 뭔가 이상하네요 ㅎㅎㅎ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후..




광고는 넣었지만 아직은 수익이 없네요 ㅎㅎ

글 많이 올려야겠어요


앞으로 많은 것을 배워서 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광고를 내는지

어떻게 하면 더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지 알아봐야겠네요 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합격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