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책! 출간 이벤트! 당첨되다!!

Node.js 책! 출간 이벤트! 당첨되다!!


우연이 페이스북에서 글을 내리다가


Node.js 책이 출간되었다고 공유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런거 해봣자 당첨운도 없는거 그냥 해봐야지 하고 댓글을 남기고 공유를 했다.


그리고 몇일 후에 자고있는데 카톡이 왔다.

친구가 "너 이벤트 당첨됬어" 라고 말을 하며 사진을 보내왔다.

그래서 정확히 확인해 볼려고 페북을 들어갔다.


오예 당첨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기대도 안했는데 ㅠㅠ 그래서 페메로 온 메시지를 읽고 답을 보내줬다.


그리고 몇일 후에



책이 왔다 ㅋㅋㅋ 엄청 무거운 냄비 받침대랑 ㅋㅋㅋㅋ

node.js 책이 왔다 ㅋㅋ 나중에 이 책을 보면서 한번 배워봐야 겠다.


책 이벤트는 처음 당첨되어 봤다. ㅎㅎ 기분이 좋은 하루였군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